본문 바로가기
뉴스 시사

제니 결별설에도... 블랭핑크 제니 브랜드평판 1위 차지

by Hankim 2024. 1. 21.

제니

제니, 솔로하이츠로 비상하다... 블랙핑크 멤버, 1월 브랜드평판 1위 차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눈부신 개인력 발휘로 2024년 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우뚝섰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최근 발표는 제니의 치솟는 인기를 조명하며 연예계 내 그녀의 영향력과 반향을 더욱 공고히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걸그룹 멤버 6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587,833개를 분석하여 종합분석을 실시했다. 조사 기간은 2023년 12월 21일부터 2024년 1월 21일까지였으며 걸그룹 환경 내에서 개별 브랜드 평판에 대한 강력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1월 브랜드 평판 목록에는 주목할만한 이름이 다수 포함되어 있지만 Jenny가 승리하여 모두가 탐내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성과는 업계 내에서 그녀의 개인적인 위상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걸그룹 멤버들의 역동적인 환경 속에서도 그녀의 지속적인 인기를 말해줍니다.

 

제니의 솔로 행보는 2023년 말 독립 레이블 ODD ATELIER(OA) 설립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며 과거에 대한 감사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솔로 행보에 나섰다. 이러한 움직임은 개인 및 그룹 활동 모두에 대한 그녀의 헌신과 일치합니다.

 

제니가 솔로 활동에 나선 가운데,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지휘 아래 전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충분한 논의 끝에 블랙핑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등 블랙핑크의 집단 행보에 대한 의지를 확인했다.

 

OA를 기치로 제니의 솔로 활동이 탄력을 받고, 블랙핑크가 YG의 지원을 받아 글로벌 규모의 월드 투어를 준비하는 만큼, 팬들은 개인의 활동과 집단의 성과가 역동적으로 혼합될 것을 기대하게 된다. 솔로와 그룹 활동의 병치는 제니와 블랙핑크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들의 빛나는 경력의 흥미로운 장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 팬들이 신곡과 투어를 간절히 기다리는 가운데, 블랙핑크 멤버들의 협업과 개인의 역량은 K팝 무대에서 계속해서 밝게 빛나고 있다.